Unity

Unity-Technologies : BoatAttack 게임 소개

AllGameDev 2022. 2. 10. 18: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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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프로젝트는 유니티 공식 gitub에 올라와 있는 프로젝트로 URP 프로젝트 입니다.

https://github.com/Unity-Technologies/BoatAttack

 

GitHub - Unity-Technologies/BoatAttack: Demo Project using the Universal RP from Unity3D

Demo Project using the Universal RP from Unity3D. Contribute to Unity-Technologies/BoatAttack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 

github 내용을 번역해 보았습니다.

Boat Attack

Unity3D의 Universal RP를 사용한 데모 프로젝트

이 Unity 프로젝트는 Universal RP의 테스트 및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 이 프로젝트는 보트 경주 게임의 작은 수직 조각으로 경주 가능한 보트와 섬 환경이 완비되어 있습니다.

문제를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지만 이것이 '있는 그대로' 리포지토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 이 리포지토리는 일부 Universal RP 기능의 작동 방식과 일부 트릭에 대한 학습 리소스를 발견하기 위한 것입니다.

프로젝트 기능 :

  • Unity의 유니버설 RP 사용
  • 모바일 최적화, 낮은 폴리, LOD, 컴퓨팅 없음
  • C# 작업 부력 시스템
  • 시네머신 카메라 설정
  • 셰이더 그래프 사용
  • 볼륨 블렌딩으로 v3 후처리
  • 주소 지정 가능 자산 관리 패키지
  • SRP 콜백 을 통한 평면 반사를 위한 맞춤형 범용 RP 렌더링
  • WaterFX 및 Caustics에 대한 사용자 지정 SciptableRenderPass 사용
  • 현지 패키지(WIP)의 Gerstner 기반 물 시스템
  • 훨씬 더..

데모 영상

사용법

프로젝트 가져오기

Git을 통해:

  1. GitLF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. 자세한 내용은 여기 를 확인하십시오.
  2. cmd/terminal 또는 즐겨 사용하는 Git GUI 소프트웨어를 통해 평소와 같이 리포지토리를 복제합니다.
  3. 사용 중인 Unity 버전과 일치하는 분기를 확인하십시오. 예:release/2019.3

다운로드 가능한 zip:

  1. 2019.3 프로젝트(유니티 2019.3f5)

프로젝트 로드:

ProjectSettings/ProjectVersion.txt프로젝트 파일이 로컬에 있으면 프로젝트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. 이상적으로 는 최상의 경험을 위해 에 명시된 Unity 버전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. 프로젝트를 로드하면 시작 장면을 로드하는 몇 가지 버튼이 있는 작은 시작 화면이 표시됩니다.

주목할 만한 장면:

  • scenes/main_menu.unity- 데모의 전체 재생을 원하는 경우 시작 메뉴 장면.
  • scenes/demo_island.unity- 에디터에서 플레이하고 AI 기반 레이스로 바로 이동하도록 설정합니다.
  • scenes/_levels/level_Island.unity- 메인 메뉴에서 진입 시 불러오는 장면.
  • scenes/Testing/***.unity- 다양한 테스트 장면은 업데이트가 필요하며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.

프로젝트 빌드:

빌드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한 가지는 주소 지정 가능 자산을 빌드하는 것입니다. 이는 주소 지정 가능 창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주소 지정 가능 패키지 문서 를 확인하세요 . 주소 지정 가능한 자산이 구축되면 평소와 같이 플레이어를 계속 구축할 수 있습니다.

한 가지 언급할 것은 특히 메뉴 작업에 대해 모든 컨트롤과 플랫폼이 테스트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. 장치에서 실행 중인 프로젝트만 보고 싶다면 scenes/demo_island.unity빌드 목록에 장면을 추가하고 다른 장면을 비활성화/제거할 수 있습니다.

할 것

이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므로 작업해야 할 작업이 훨씬 더 많이 남아 있으므로 이 작업은 프로덕션 준비 워크플로 아이디어나 시스템을 위한 리소스가 아니며 많은 부분이 매우 빠르게 구성되었음을 반복합니다.

해야 할 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수도 시스템을 더 모듈화하고 UX를 개선하십시오.
  • 보트 AI 개선
  • 초목에 대한 임포스터 렌더링 추가
  • 데모/연주/벤치마킹 간 전환을 위한 정리 메뉴 시스템
  • Unity 피직스 구현
  • 크로스 플랫폼 성능 및 안정성 최적화
  • 코드 정리 계속
  • 기능/시스템을 더 자세히 설명하는 Wiki

컴파일 후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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